티스토리 뷰

신혜선 몸매관리 매력적인 배우 나이 키 고등학교 !!

늘씬한 몸매에 172cm 큰 키를 자랑하는 신혜선 그렇게 크다 생각하지 않았는데.. 

심쿵할 반전 매력이 숨어 있네요. 



정말 매력적인 신혜선 몸매 원피스.. 


늘씬한 키때문에 어떤 옷도 잘 어울린듯 합니다. 



와이드 커리어 고혹적인 몸매 움짤 




그녀만의 몸매 비결 1일 1식 다어어트 그리고 필라테스라고 합니다. 



신혜선은 키 172cm에 49kg 인것으로 알려졌도 유독 아담해 보이는 몸매인데.. 

하루 한끼만 먹는다고 하니ㅎㄷㄷㄷ 


저로서는 감당할수 없는...ㅎㅎㅎㅎㅎㅎ



신혜선 나이 1989년 생으로 나이가 벌써 30살이라고 하네요.. 서른 사이라고 믿겨지지 않는 피부와 동안 얼굴.. 늘씬한 몸매에 쭉빠진 키... 




신혜선 고등학교 과거사진 공개.. 과거 전지현이라 불렸다 하더군요.. 

진짜 이목구비 뚜렸하네요.. 당시 치아교정기 낀 상태라고 합니다. 머리 스타일은 지금이라 그렇게 다르지 않네요.. 

청초한 모습에 진짜 사랑스럽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