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영자 수영복 밥블레스유 가평 펜션 이영자 최화정 수영복 몸매 움짤. 

이번에 밥블레스유에서 이영자의 수영복 입은 모습과 최화정 수박주스가 대박이 었죠.. 

어제 방송된 olive 밥브레스 유에서 가평 펜션으로 떠나는 최화정, 이영자, 김숙, 송은이 모습이 그려졌는데 .. 


이날 수영장을 찾은 김숙과 최화정은 이영자가 바다 수영 솜씨를 뽑ㅁ내가 환호성을 지르면 날리가 났었죠.. 

이영자의 아찔한 몸매와 움짤 ..


이영자는 수영복 패션을 선보이면 노려한 수영 실력까지 겹비했더군요. 

최화정의 수영복은 강렬한 빨간 원피스를 입어 80년대 미국 부자 느낌을 자아 냈고. 

이영자는 당당한 원피스 그리고 섹시한 몸매까지.. ㅎㅎㅎㅎㅎㅎㅎ



밥블레스유에서 최화정과 이영자의 몸매에 대한 평가보다는 당당하게 수영복을 입고 물놀이를 즐기는 모습와 많은 관심이 가더군요.. 



촌스러울것 같으면서도 전현 촌스럽지 않는 모습.. ㅎㅎㅎ



  • 보는 이들 마져 당황하게 만드는 이영자 몸매.. 
  • 몸무게는 많이 나가도 배가 그렇게 많이 나오지 않았네.. ㅎㅎ 딱 보기 좋을 정도... ^^ 




댓글